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인권 과거에 갖고계셨던적있졍?ㅋㅋ

할인권 과거에 갖고계셨던적있졍?ㅋㅋ
저번주에 동창한테 상품권 선물받아써영ㅎㅎ
짱 신나용ㅎㅎㅎ
역시 보상없이먹는건 온통 좋습니다아ㅎ_ㅎ
할인권은 기념일에 주셔또용
일하는사람들은 온통들 늦게끝나서 대하기힘들잖아용ㅎㅎ
주말도 힘들고 고로 할인권선물로 받았어요♡
얼마나 느낌굿인사람이 무수한지 키키
행복합니온통>@<
어느날 쓸지 고민되요
약속있을때 교환권을 이케 지니고 보상없이 먹을꺼에용!
저번주에는 금액이 적게 나갈꺼같아서 좋구만요ㅎㅎ
매번 누구라도 할인권을 수여해주면 인생피는거지만
그치만 저번주에 할인권을 받은것만해도 호사인데유ㅋㅋㅋ
한개 넘길까요?
다음부터는 님들한테 기념일에 할인권을 주려구요
이게 실로 그분을 위함인듯
모두 gift를 할인권을 드려봐여^^ 선호도 높은 사람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