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아하는사람을 반하게하는 아이

좋아하는사람을 반하게하는 아이
꾸밀때 잊어버리면 절대안됨!!!
요즘들어 스타일도 사실 쩌러여ㅋ_ㅋ
여느 립스틱이든 발리는 정도도 괜찮고~
현대 문화에 태어난것이 만족스럽네영
제각기 성향이 특별나서 문양도 유혹되는 아이도 다른데
대체로 유혹되는 아이이 개발되서 사실 다행인듯
순탄치않은 문화에 대응하여 바뀌는 립스틱 쪼아용ㅋㅋ
친구님들은 여느 형태 발라여?
저는 00을 칠하고 있어여~ 이 아이가 스타일도 빼어나규
발리는 정도도 뛰어나용ㅎㅎㅎ
어제오늘 이십대들 상품중 대박이라네유ㅋㅋ
이쁜친구들이 애용하는것을 원하고 있다는건 지금은 전성긴가봐여 히히
이번에 구입하려고 찜콩한 아이 있단말이에영
어서 틴트 색칠해서 남친 반하게하러 갈꺼에여ㅎㅎㅎ
상품 구입할때마다 요렇게 기분이 좋아져요 ^^
사춘기가 복귀될꺼같은 기분 이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