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식권 과거에 소지하고계시죠?

외식권 과거에 소지하고계시죠?
얼마전에 회사동료로부터 상품권 선물받아써영ㅎㅎ
많이 기뻐요 헤헤
참으로 급료없이얻는건 빠짐없이 좋습니다아ㅎ_ㅎ
공짜권은 탄신일날 얻은고에요ㅎ_ㅎ
솔직히 빠짐없이들 힘들어서 못만나잖아요
일안하는날도 많지않고 결국은 외식권선물로 주셔찌요
왜케 이쁘니들이 어마어마한지 크큭
행복합니빠짐없이^__________^
무슨날에 부릴지 계획중임ㅎㅎ
데이트할때 사용권을 이케 대체하고 급료없이 먹어야지
얼마전에는 가격이 약간 나갈꺼같아서 좋네요ㅎㅎ
늘 아는사람이 할인권을 선사해주면 인생피는거지만
그렇지만 얼마전에 할인권을 주신것만이라도 고마워해야졍ㅎㅎ
한개 드리까여?
이제부터 아는사람에게 탄신일날 할인권을 줄 계획이에용ㅎㅎ
안챙기는것보다는 참으로 님을 위해주는거같아여
잇님도 물건을 할인권을 하셔봐요ㅎㅎ 선호도 높은 사람이 될꺼같아옇ㅎ